매일업로드-신상품

2020년 9월 24일 코스트코 신상품, 신규할인상품

코반장 2020. 9. 24. 12:38

안녕하세요 코코와 신상정보의 코반장입니다.


오늘도 신상품 3아이템신규할인상품을 알려 드리도록 할게요!


먼저 신상품부터 알아보도록 합시다!




그 전에 오늘 들어온 마스크 부터 소개해 드릴게요!



크리넥스 비말차단마스크, 웰킵스 KF94 


두종류가 들어왔습니다.


저는 크리넥스 비말차단마스크를 써 봤는데 크기도 크고 편하더라구요!


마스크는 매장마다 들어오는 종류와 날짜가 다를 수 있으니 참고만 해주세요!





이제 2020년 9월 24일 신상품을 알려드리겠습니다!



1. 스케쳐스 여성운동화



스케쳐스 여성운동화 입니다.


색상은 2종류가 있구요 사이즌느 230~255까지 여섯개로 나눠져 있습니다.


폭신폭신하고 엄청 가볍네요!


뒤꿈치쪽에 에어쿠션이 있어서 더 편한것 같습니다



1. 웰크론 아동 경추베개



저는 사실 경추가 뭔지 몰랐는데


오늘 찾아봤더니 '7개의 등골뼈로 된 척추의 맨 윗부분 목등뼈, 목뼈라고 한다.'


라고 돼있네요 ㅋㅋ 블로그 하는 덕에 공부도하고 ㅋㅋ


위 상품은 샘플이 안뜯어져 있어서 제대로 못봤지만 아동베개치고는 좀 큰것같아요!



3. 양반 진국 소고기무국



세번째 신상품은 소고기무국입니다.


사진을 급하게 찍느라ㅜㅜ 흐릿하네요 죄송해요!


460g 이면 한끼로 넉넉한양 같은데요 5개나 들어있습니다.


개당가격은 2400원 입니다!



4. 애플워치 밴드 44MM, 40MM


이 상품은 어디에 있는지 몰라서 사진을 못찍었습니다 ㅜ






신상품은 여기까지 이구요


이제, 오늘부터 할인이 들어가는 신규할인상품을 알려드릴게요!



1. 스위토리 할로윈 박스



오늘은 할로윈 상품들이 할인을 많이 시작하는데요,


먼저 초콜릿입니다ㅋㅋ


삼각형 봉지 안에 초콜릿이 들어있는데 


우리나라에서 파는 해바라기씨 초콜릿 아시나요?


그거랑 거의 비슷한데 조금 알맹이가 더 큰 것 같습니다.


낱개포장 되어있어서 한개씩 먹기엔 편하겠네요!



2. 하리보 할로윈 스케어리펀



모두들 다 아시는 하리보 입니다.


일반 하리보상품도 판매하고 있지만, 


이 상품은 할로윈데이떄만 나오는 상품이라는거! ㅋㅋ


젤리 모양이 조금씩 다른것 같습니다



3.  이모지 할로윈 구미



젤리인데 저두 안먹어봐서 맛은 잘 모르겠네요 ㅜㅜ


보라색패키지는 할로윈 상품이고 오리지널 색상은 노란색 입니다.


과자코너가면 따로 팔고있지요~



4. 스윗시즌 할로윈 젤리 팝스



귀엽게 생긴 젤리귀신이 이렇게 줄지어 있어요 ㅋㅋ


아이들이 엄청 좋아할것 같네요~



바로옆엔 비슷하게생긴 캔디를 팔고있어요!



5. 스위토리 스탬프 캔디 모음



침을 뭍혀서 녹인다음 찍으면 다양한 몬스터들이 찍히나봐요!


그나저나 저 많은 사탕은 어떻게 다 먹는담..... ㅋㅋ



6. 커피빈 스페셜 콜렉션 세트



커피빈 스페셜 콜렉션 세트 입니다.


콜롬비아 아메리카노, 캡틴아메리카노 두종류의 커피와 텀블러로 구성되어있네요!



7. 청정원 스페셜 세트



사진이 흔들렸....ㅜ


사실 이 상품은 어제도 할인을 하던 상품이었는데요,


할인 기간이 늘어나면서 할인가격도 3천원에서 4천원으로 늘었습니다!


주방에서 꼭 필요한 조미제품들로 구성되어있네요.


자취시작할때 이거 하나면 해결될것같아요.


8. 셀핏 모유 유산균선물세트



모유 유산균은 처음보네요..


어떤 제품이건간에 꾸준히 먹어주는게 최고인것같아요!



9. 오징어 3종 스페셜 선물세트


가격: 19,990 - 3,000 ->16,990



세종류로 만든 오징어 스페셜 입니다 저는 치즈오징어가 제일 맛있어 보이네요 ㅋㅋ


정말 특이한 선물세트들이 많아지고 있는것 같습니다!



10. 좋은느낌 순면 플러스맥시, 슈퍼롱 슬림 날개



생리대도 오늘부터 할인이 들어가는군요!


11. 사옹원 모둠전



추석이라고 모둠전을 할인하는 걸까요? ㅋㅋ


이거 하나만 있으면 부모님뵈러 못가는 자취생들도 명절 분위기 업업!ㅋㅋ



12. 씨없는 청포도



청포도 너무너무 맛있더라구요!


빨리 다 먹고 하나 더 사놔야겠습니당!


13. 무화과 



무화과 좋아하시는 분들 있을까요?


저는 뭔가 껍질이랑 먹으면안될 부분까지 다먹는 느낌이라 


무화과는 잘 안먹게 되는데요 ㅋㅋ


안에 빨간부분만 먹고 버리면 엄마한테 등짝스메쉬~!



13. 갤럭시 노트20 울트라



최근에 새로나온 갤럭시 노트20 울트라 입니다.


카툭튀가 아주 심하다고 하죵 ㅋㅋ


하지만 그만큼 사진기능이 엄청나다고 합니다.


카메라업계 다 죽일생각인가ㅋㅋ


그냥 노트20은 할인을 안하고 울트라만 할인을 하는 바람에 가격이 거의 비슷해졌습니다.


색상은 미스틱블랙, 미스틱화이트, 미스틱브론즈 이렇게 세 종류가 있는 것 같습니다.


스마트폰을 가장 싸게 쓰는 방법이 코스트코같은 곳에서 자급제로 기계를 사서


알뜰요금제를 쓰는 것이라는 걸 알고 계셨나요?


처음엔 기계를 구해야되서 목돈이나가지만,


 결국에는 자급제 스마트폰이 요금제에서 큰 메리트가 있어서 더 저렴하답니다.




오늘의 신규할인상품은 여기까지 이구요 


내일 더 알찬정보로 찾아 뵙겠습니다!





글은 코스트코 울산점을 기준으로 작성되었으며,

타 점포의 경우 신상품 임점에 1~2일 정도의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검색어: 양평 대구 대전 양재 상봉 일산 부산 울산 광명 의정부 천안 공세 송도 혁신 세종 하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