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업로드-신상품

2020년 9월 23일 코스트코 신상품, 신규할인상품

코반장 2020. 9. 23. 13:53


안녕하세요 코코와 신상정보의 코반장입니다.


오늘은 신상품 7아이템이 들어왔습니다.


또, 신규할인상품 11아이템을 소개해 드릴게요!


먼저 신상품부터 알아보도록 합시다.



1.뉴발란스 여성운동화




첫번째 상품은 뉴발란스 여성 운동화 입니다.


색상은 두가지가 있구요 사이즈는 230~250까지 5단위로 있습니다.


박스에 WIDE 라고 적혀있는걸로 봐서 발볼이 좀 넓은 상품인것 같습니다.


뉴발란스 신발답게 무게도 가볍고 편해보이네요~


2. R.ROBOT KID TOPBOTTOM SET FLEECE



오늘은 의류 신상품이 많이 들어왔는데요, 먼저 아동 상하의 세트 입니다.


가슴팍에 얼굴모양을 보니 예전에 공유가 입어서 유명해졌던 아크네스튜디오가 생각나네요






3. DICKIES KID FLEECE FZ JKT FLEECE




두번째 상품도 아동의류 입니다.


색상은 그레이, 레드, 베이지, 브라운이 있고 사이즈는 4종류 있네요.


날씨가 쌀쌀해지다보니 플리스 제품이 많이 들어오는것 같습니다.



4. MILLET MEN FLEECE JKT 2종류



밀레 남성플리스자켓이 2종류 들어왔습니다.


위쪽상품은 부클자켓이라고 되어있는데요, 일반 플리스자켓은 부드러운 반면,


부클자켓이 조금 더 단단한 촉감 입니다.


그만큼 보온은 더 잘 될 것 같습니다~



5. MILLET MEN CASUAL DOWN



다섯번째로 밀레 캐주얼 구스다운자켓 입니다.


색상은 3종류 이고, 사이즈는 S 없이 M부터 XL까지 있습니다.


구스다운치고 가격도 합리적인것 같아서 편하게 입고 다니기 좋은것 같습니다~



6. LEVI'S MEN FULL ZIP HOODY FLEECE



여섯번째 신상품은 리바이스 후드집업 입니다.


디자인이 다른2종류 이지만 가격은 같습니다.


색상은 4가지이고, 사이즈도 큰 사이즈 까지 있네요~



7. PUMA MEN FLEECE PANTS



마지지막 신상품은 푸마 플리스 트레이닝복 바지 입니다.


안에 기모가 들어있어서 한겨울에도 입을 수 있을것 같아요.


촉감도 엄청 부드럽더라구요.


색상은 3종류가 있네요~



여기까지 오늘의 신상품 이었습니다.


날씨가 갑자기 쌀쌀해지다 보니, 급하게 겨울옷들이 들어오는 감이 조금 있네요 ㅋㅋ


요즘 일교차가 심한데


 아침저녁으로 편하게 걸칠 수 있는 플리스자켓 하나 장만해 보는게 어떨까요?





다음으로 2020년 9월 23일부터 할인을 시작하는 신규신상정보 입니다~



1. JEZEBEL LD REV TANK 4PK



사실 이 제품은 어제부터 할인을 시작했는데 제가 빼먹었네요 ㅜㅜ 죄송...


4개가 한 세트 이구요 색상은 검흰회검 이렇게 구성되어 있네요.


사이즈도 다양하고, 리버시블 이라고 적혀 있는걸로 보아 뒤집어서도 입을 수 있는것 같습니다.



2. 안옥남 시푸드 세트



안옥남 시푸드 세트 입니다.


다시팩, 기장다시마, 기장미역 으로 구성되어있고, 


가격에비해 포장이 그럴듯해서 많이들 사가시는것 같네요~ ㅋㅋ



3. 신안천사김, 돌김자반



손잡이도 있고 추석선물용으로 딱 좋은것 같네요!



3. 바이오포트 노니주스,석류주스 세트



노니주스와 석류주스 입니다.


양도 같고 패키지도 같은데 가격은 1만원이나 차이가 나네요...


노니는 맛도 없고 석류는 맛있기 까지 한데 말이죠 ㅋㅋ


선물세트로 나온 상품인 만큼 서로 부담되지 않고 깔끔한 패키지와 깔끔한 가격인것 같습니다.



5. 키드캐드슨 바디케어 세트



보자마자 그냥 딱 이쁘다 라는 말이 나오네요 ㅋㅋ


작은거 세개는 핸드크림이고,


큰거 두개는 바디워시랑 바디로션 입니다.


비누랑 거품내는것도 주네요~


핸드크림만 5개 모아놓은 선물세트도 있으니까 참고하세요!



6. LG HEALTHCARE GIFT SET



엘지 생활건강에서 나온 헬스케어 기프트세트!


가격이 너무 좋네요 ㅋㅋ



7. 엘지 생활건강 모노티크 바디, 헤어케어세트



삼푸,바디워시로 구성된 상품인것 같아요.


양이 엄청많아서 묵직합니다.ㅎㅎ


 저거 하나 받으면 1년동안 샴푸 바디워시 안사도 될 것 같아요.



8. 생활공작소 거품형 항균핸드솝



가성비가 좋은 핸드워시 입니다.


향도 무난한 파우더향이고 펑핑되는 플라스틱 케이스2개와


리필2봉지 포함된 가격입니다!


9. 크리스피바바 양모카페트



색상은 그레이밖에 없고 사이즈는 170X220입니다.


프랑스산 양모 100%이고 세탁기에 돌릴 수 있네요!


10. 알폰소 유아 플리스 자켓



아동사이즈 라서 옷자체가 굉장히 귀엽네요 ㅎㅎ


촉감도 극세사 만지는것 처럼 부드럽습니다.


색상은 핑크 그레이 베이지? 색상이 있습니다!



11. 알폰소 유아 다운자켓



충전재를 확인하진 못했는데 다운자켓 이니까 덕다운이나 구스다운인가요? ㅜ


잘 모르겠습니당..


색상도4종류 사이즈도 4종류입니다.



마지막으로 코반장이 추천하는 코스트코 추석 선물세트 입니다!


1. 종근당 6년근 홍삼골드




2. 정관장 홍삼원 포르테







추석이 다가오다보니 선물세트 할인을 많이 하는것 같네요!


코코와 신상정보는 매일매일 신상품, 할인정보를 올려드리니,


구독 즐겨찾기 해 놓으시고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위 글은 코스트코 울산점을 기준으로 작성되었으며, 

타점포의 경우 신상품 입점에 1일~2일 정도의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검색어: 공세 광명 대구 대전 부산 상봉 세종 송도 양재 양평 의정부 일산 천안 하남 혁신 온라인몰 온라인쇼핑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