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업로드-신상품

2020년 9월 25일, 26일 신상품, 신규할인상품

코반장 2020. 9. 26. 18:37

2020년 9월 25일, 26일 신상품, 신규 할인상품입니다.

안녕하세요 코코와 신상정보의 코반장입니다.


오늘은 신상품 7아이템이 들어왔습니다.


또, 신규할인상품 4아이템을 소개해 드릴게요!


먼저, 신상품부터 알아보도록 합시다!



1. 32도 여성,남성 내복세트



첫번째상품은 32도 남성 여성 내복세트 입니다.


남성, 여성 모두 SX~XL 까지 사이즈가 다양하게 있네요.


남자는 검정,회색 두가지색상


여자는 분홍색, 살색, 검은색 세가지 색상이 있습니다.


다양한 사이즈가 있다고 해도 사이즈 별로 수량은 다르게 들어오는데요,


XS이나 XL 같은 경우는 수량이 많지 않아서 필요하신분들은 빨리 구매 하셔야될것 같습니다!



2. 캘빈클라인 여성 팬티



두번째 상품은 캘빈클라인 여성 팬티 입니다.


코스트코엔 캘빈클라인 남성,여성팬티가 1년 내내 판매하는데요


이 상품은 구성, 패키지가 조금 바뀌어서 이번시즌으로 새롭게 들어온듯 합니다.


전에 없던 XL사이즈도 추가 되었네요.


색상 구성은 연분홍, 회색, 자주색? 세가지로 단일구성입니다!



3. 앱코 해커 의자



세번째 신상품은 앱코 해커의 게이밍의자 입니다.


코스트코엔 이미 제닉스 아레나의 게이밍의자를 판매중인데요,


마지막사진에 살짝보이는 빨간의자가 그 의자입니다.


할인도 한번씩해서 많이 판매했던걸로 알고있는데


새로운 게이밍의자를 입고했네요.


제닉스 아레나 게이밍의자보다 좀더 고급스러워보이고 튼튼해 보입니다


가격도 조금 더 비싸구요.


코로나때문에 앉아보지못해서 아쉽습니다. ㅜㅜ



4. KS 벌꿀 100% 3KG



네번째상품은 KS 벌꿀 100% 3KG 입니다


100% 캐나다산 꿀입니다.


이 상품은 아마 코스트코에서 이미 보셨다고 하시는 분이 계실 수 도있는데요.



비슷하게 생긴 이 제품을 보신것같습니다. ㅋㅋ


이제품이 기존에 있던 2.26KG 짜리 미국산 꿀이고,


캐나다신이 신상품으로 들어왔습니다.


크기가 점점 커지네요 ㅡㅜ 이제 이 제품은 안들어올것 같습니다.



5. CJ 발효효소 밸런스핏 60



발효효소면 장에 좋은 소화제 같은건가요??..


코스트코엔 이미 종근당에서 나온 락토핏 생유산균이


유산균계열에서 넘사벽이라서 웬만한 신상이 들어와도 힘을 못쓸 것 같습니다 ㅜ



6. 닥터유 프로틴바 미니



이제품은 25일 신상품입니다.


꽤 인기가 좋은데요, 벌써 거의 다팔려 가네요...


낱개포장돼있어서 갖고다니기에 편하고


맛도 있어서 많이 사가는것같습니다 ㅋㅋ





여기까지 신상품 정보였습니다.


이제 신규 할인상품을 알아볼까요~???



1. 미니멘토스 후르츠 1.6KG



학교앞 문방구에서 사먹던 멘토스입니다.


양이 엄청나네요,... 


맛은 딸기 오렌지,,, 초록색은 라임인가요?..


양이 많아보이진 않았습니다.... 재고소진 목적일까요??



2. 예맛 찹쌀김부각



매장에서 파는 김부각을 3개 넣어서 포장한 추석 선물세트 입니다.


맛도 있어서 매년 꾸준히 잘 나가는 상품인 것 같습니다.


맛은 찹쌀, 전통, 강황? 인것 같습니다!



3. 뉴트리원 모나시콜



세번째 상품은 모나코사놀 입니다.


작년에 없던 올해 신상품입니다.


상품이 작은데 가격은 좀 무섭네요 ㅋㅋ


근데 인터넷 최저가에 비하면 만원이상 쌉니다!


모나코사놀이 뭔가 해서 찾아봤더니 좋은 콜레스테롤 증가와


나쁜 콜레스테롤 감소로 혈관건강에 도움을 주는 성분이라고 합니다.


지구력도 증진시켜줄 수 있다고 하네요~



4. 동원 스페셜세트 C12



마지막상품은 동원에서 나온 추석 선물세트 C12 입니다.


참치 리챔 카놀라유로 구성되어있네요.





마지막으로 코반장이 추천하는 상품!!


농심포테토 칩 390G



이 가격에 이 사이즈인데 말이 더 필요하겠습니까!






추석이 코앞으로 다가오면서 요며칠간 추석 선물세트 할인을 굉장히 많이하고있습니다.


아직까지 선물세트 구매를 못하신 분이라면 코스트코에 들려서 할인하는 상품을 구매 해 보는게 어떨까요?


2020년 9월 27일은 코스트코 정기 휴무입니다.


월요일엔 아마 선물세트가 줄어들고 다른상품들이 그 자리를 차지할것 같은데요.


월요일에 신상품과 신규 할인상품으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위 글은 코스트코 울산점을 기준으로 작성되었으며,

타점포의경우 신상품 입점에 1일~2일 정도의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검색어: 공세 광명 대구 대전 부산 상봉 세종 송도 양재 양평 의정부 일산 천안 하남 혁신 온라인몰 온라인쇼핑몰